A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들이 어떻게 바뀌는지 아세요?

Posted by 행복한다니엘
2018. 8. 12. 12:48 혈액형 궁합


반응형

소심하고 완벽주의자적인 성격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A형 여자가 만일 사랑에 빠진 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 까요? 좀 처럼 자신의 진면목을 드러내기를 두려워 하는 그 성격 그대로 웬만해서는 그 속마음을 알 수 없는 것이 A 형 여자 인데요. 이렇게 알수 없는 것이 A형 여자라고 하더라도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행동이 달라 지겠죠?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지만 아직은 그 남자의 마음에 대해서 확신할 수 없을 때에는 누구나 다 조심 스럽고 자기의 마음을 들킬까봐 노심초사 하게 되는데요. A형 여자의 경우는 다른 어떤 혈액형 보다 이런 성향이 더욱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조심스러운 A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들이 어떻게 바뀌는지 그 특징들을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시로 카톡을 확인 합니다.

요 부분은 다른 혈액형 에게도 공통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인데요. 카톡이나 핸드폰 메세지를 수시로 확인 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혹시라도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에게서 연락이라도 오지 않았을까 하는 심리가 작용 하는 것으로 봐야 하는데 본인이 그 남자를 좋아한다고 표현은 못하고 오직 연락이라도 왔으면 하고 속으로만 바라보는 소심함이 그대로 드러나는 부분 입니다.





아이컨택

A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을 보면 그 남자와 수시로 눈이 마주치는 아이컨택이 일어 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보통의 아이컨택 처럼 우연치 않게 서로 눈이 마주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A형 여자는 하루 종일 그 남자에게서 눈길을 떼지 못하기 때문에 자주 그 남자와 눈이 마주 치는 상황이 일어 나게 됩니다.


다만, 실제 눈이 마주치면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의 눈을 똑 바로 쳐다보지 못하는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바로 고개를 돌리거나 하는 행동을 합니다. 다시 말해서 아이컨택이 자주 일어 나는데 눈이 마주 치자 마자 고개를 돌리고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행동 한다면 그 남자를 좋아할 확률이 높다고 보셔도 됩니다.





다른 사람 앞에서는 칭찬하고 본인 앞에서는 무뚝뚝

A형 여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무조건적으로 그 남자편을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 남자 얘기가 나오면 은근히 그 남자편을 들거나 그 남자의 칭찬을 많이 하는 편 입니다. 그러나, 정작 그 남자 앞에서는 애써 모른척하거나 무뚝뚝하게 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저 여자가 나를 왜 이렇게 싫어 하지? 이런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도 하는데 사실은 자기가 그 남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들킬까봐 다른 사람이 보는 데서는 무뚝뚝하게 구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필요한걸 알아서 세심하게 챙겨주는 스타일

A형 여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그 남자에게서 눈길을 떼지 못하는 성격인데다가 완벽주의적인 치밀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 남자의 성격이나 말투등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보고 있닥 그 남자에게 필요한것이 있다면 누구보다 먼저 세심하게 챙겨 주는 스타일 입니다.


언젠가 부터 A형 여자가 한 남자의 취향을 잘 알고 있다면 우연히 알게 되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오랜기간 동안 그 남자 주변에서 그 남자를 파악한 결과라고 보시면 맞을 것 같습니다.





먼저 고백해 주기를 바라는 여자

A형 여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한테 자기가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은근히 알려 줍니다. 계속 힌트를 주기도 하고 같이 있으려고 하고 챙겨 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절대로 자기가 먼저 의사 표현을 하거나 고백을 하지는 않습니다.


혹시라도 상처를 받을까봐 두려워 하는 A형 여자는 계속 그 남자의 주위에서 자기 마음을 넌지시 비춰주고 힌트를 주면서 그 남자가 고백해 오기를 기다리는 스타일 입니다.


이렇게 소심한듯 답답한듯한 A형 여자 이지만 한번 사귀기 시작하면 자기 남자를 위해서 어떤 희생이라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고 자신의 남자를 위한 여자가 되기 위해 완벽한 노력을 하는 여자 입니다. 혹시 주변에 A형 여자가 자기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 한다면 과감하게 먼저 고백을 해 보시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