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는 꿈과 살인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달라질까요?

Posted by 행복한다니엘
2017. 12. 22. 06:17 꿈 해몽


반응형


요즘 뉴스를 보면 너무 끔찍하고 잔인하며 엽기적인 사건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세상이 이렇게 변했다고 하더라도 정상적인 사람 이라면 사람이 죽는 것을 보게 된다면 놀랍고 슬픈 생각이 먼저 들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만일 그 죽음이 꿈속에서라면 어떨까요? 꿈속에서는 이상하게 나의 감정이 평소의 나 같지는 않습니다. 죽음을 보고 전혀 슬퍼 하지 않을 수도 있고 또 경우에 따라서 내가 죽거나 내가 다른 사람을 살인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놀랍고 끔찍한 꿈을 꾸게 되었을때 하루종일 그 찜찜한 기분 때문에 신경이 쓰이신다면 사람의 죽은에 관한 꿈 해몽을 한번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시겠죠? 그렇지만 꿈 해몽은 절대적인 해석은 아니니 참고삼아 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오랬동안 앓다가 죽는 꿈

꿈속에서 질병으로 오랬동안 않고 있다가 죽게 되는 꿈 입니다. 보통은 내가 죽는 꿈은 잘 안꾸게 되는데 이 중에서도 병을 오래 않다가 죽는 경우는 더 드뭅니다. 이 경우는 그 동안 내가 애쓰고 노력 하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 지는 좋은 길몽 입니다.




누군가에에 살해 당해 죽는 꿈

병을 앓다가 죽는 경우와는 다르게 누군가가 나를 죽이는 꿈 즉, 누군가에게 내가 살해 당하는 꿈의 경우에는 목표를 이루고 소원을 성취 하게 되고 노력하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되는데 특별히 나를 도와줄 귀인의 힘을 빌어 이런것들이 이루어 지니 아주 좋은 징조라 할 수 있겠습니다.





누군가 죽어서 슬퍼 하는 꿈

이번에는 내가 죽은 것이 아니라 누군가가 죽어서 슬퍼 하는 경우 입니다. 또 때로는 실제 죽은 것은 보지 못했는데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슬퍼 하게 되는 꿈 입니다. 이 경우는 내가 성공 하는 것은 아니지만 주변에 지인 이거나 가족이 성공을 해서 나에게 까지 좋은 일이 생기는 꿈 입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꿈속에서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혹은 교통 사고가 아니더라도 갑작스러운 사고로 내가 죽게 된다면 예상하지 못했던 큰 행운이 나에게 돌아 온다는 것을 의미 하는 좋은 꿈이니 복권 이라도 사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병원에서 치료 도중 죽는 꿈

병원에서 수술을 받거나 치료를 받다가 도중에 죽게 되는 꿈은 부동산을 통해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거나 나에게 큰 이득을 주는 계약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꿈 입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새로운 기회가 오는 꿈으로 직장인 들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오기도 하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 이라면 새로운 일을 시작할 계기가 생기는 꿈 입니다.





살인 하는 꿈

내가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나의 노력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며 이런 나의 성공의 결과로 다른 사람의 성공도 돕게 되는 것을 의미 하여 영향력을 가지게 되는 큰 성공으로 해석이 되는 좋은 꿈 입니다.


다른 사람이 자살 하는 꿈

살인 하는 꿈과는 다르게 내가 사람을 죽인 것이 아니고 다른 사람이 자살 하는 꿈은 내가 추진 하려고 하는 일에 걸림돌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하므로 조금은 조심 하셔야 하는 꿈 입니다.





자녀들이 죽는 꿈

꿈속에서 나의 아들, 딸이 죽게 되는 꿈은 가장 소원 하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 지게 되는 아주 좋은 꿈 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죽음에 관한 꿈 중 보기 드물게 흉몽에 속하는 꿈인데 부모님이 돌아가시게 되는 꿈은 내가 위험에 처하게 되고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을 상징하며 특히,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거나 나를 공격 하는 대상이 나타나서 괴롭게 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사람이 죽는 꿈에 대한 다양한 꿈 해몽을 알아 봤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씀 드리는 꿈 해몽은 일반적인 해석을 말씀 드렸으니 너무 맹신 하지는 마시고 그저 재미 삼아 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